연예

유진 전액기부 저소득층 청소년 위한 것

2021. 8. 31.
반응형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국민들이 힘든 상황에 있는 가운데, 여러 유명 인사들이 기부에 나서면서 화제가 되고 있죠. 오늘은 바다, 슈와 함께 S.E.S로 데뷔해 이제는 연기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진 전액기부 소식입니다.

freepik.com

유진 전액기부 저소득층 청소년 위한 것

배우 유진 씨가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광고모델료를 전액기부하겠다고 결정하면서 화제가 된 것인데요. 이번 기부는 유진 씨가 두 딸을 가진 엄마의 마음으로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걱정 없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소망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진 전액기부 생리대 광고모델료로 알려져

한편, 유진 씨가 전액기부한 광고료는 생리용품 전문기업인 싸이클린의 광고모델료로 알려졌는데요. 싸이클린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소재의 여성 생리용품 전문기업으로 국제 개발 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판매량의 일부를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지원하는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해온 기업이라고 합니다.


유진 씨는 이렇게 계속해서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싸이클린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여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광고모델료 전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진 씨가 전액기부한 광고모델료는 생필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광고주인 싸이클린 제품으로 기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유진 씨는 평소에 아동복지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선행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유진, 평소에도 아동복지에 지속적으로 관심 가져

아동학대 국민 감시단 캠페인, 내레이션 재능 기부, 어린이 동화책 '밤의 세계' 번역 출간 및 수익금 전액 기부, 소속사 인컴퍼니와 함께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 진행 등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진 씨와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와 선행을 꾸준히 이어나가며 인컴퍼니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선한 영향력이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인컴퍼니는 또한 인컴퍼니를 중심으로 유진이 모델 활동중인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이 함께 기부와 봉사에 앞장서는 사회적 기업 설립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으로의 영향력이 기대되네요.

유진 씨는 현재 배우로 정착했지만 이전에 두 장의 솔로 앨범을 발매한 후 활동한 적이 있으며 이외에도 광고, 화보, 예능, 뮤지컬, MC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며 만능 엔턴테이너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