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1년 만에 SBS 예능 런닝맨 하차하는 이광수, 뉴페이스는 누구

2021. 5. 23.
반응형

배우 이광수씨가 지난 4월 말에 소속사를 바탕으로 런닝맨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는데요. 따라서 이번 달 24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안겨주었는데요.

11년의 세월을 뒤로하고 하차하는 이유는?

이광수씨가 오랜 세월 함께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하차하는 이유는 지난 해에 발생한 사고로 인한 부상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고 이후 꾸준히 재활 치료를 하고 있었지만 촬영 시에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워 제작진 및 멤버들, 그리고 소속사와 함께 긴 시간 동안 논의한 끝에 결정했다고 합니다.

소속사에서는 “1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다 보니 하차를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추후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 프린스라고 불리며 최우수상 수상하기도

이광수씨는 2010년 7월부터 런닝맨의 원년 멤버로 출연해왔으며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개그맨 못지않은 유쾌한 입담과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받으며 ‘모함광수, 배신기린,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들을 얻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광수씨는 런닝맨의 간판스타로 활동해 왔으며 배우지만 S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예능인으로서도 활약하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렇기에 이후의 새로운 멤버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런닝맨의 뉴페이스는 누가 될까?

이광수씨가 하차하며 런닝맨은 유재석, 김종국, 하하, 송지효, 양세찬, 전소민, 지석진씨 총 7명의 기존 멤버가 이어가는 가운데 새로운 멤버의 영입 가능성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런닝맨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배우 김지석씨와 배우 강한나씨가 언급되고 있습니다.

두 배우 모두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적이 있지만 아직까지는 모두 추측이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인 만큼 계속해서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런닝맨 제작진은 이광수의 후임에 대해서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진 출처 : freepik.com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
1234